오늘의 보도

[대구광역시지부] 제13대ㆍ14대 대구시 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제1314대 대구시 회장 이취임식 열어

0= - 1213, 낙동강승전기념관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시지부(이하 자총)13일 낙동강승전기념관에서 제13대 및 1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 주관으로 대구광역시 권영진 시장, 김혜정 부의장,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과 자총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임하는 이석열 회장은 2014년 제12대 회장으로 취임한 연후, 13대 회장까지 연임하며, 지난 6년간 대구자총을 선도해 왔다. 재임기간중 지부산하 청년협의회 지구촌재난구조단과 여성협의회 어머니 포순이 해외봉사단 운영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제3세계 해외봉사단을 매년 정기적으로 파견하고 있으며, 자총 조직의 단합을 위해 한마음대회와 전국적 규모의 행사인 시구 청년회장 체육대회 등을 개최하며, 대구지부의 발전을 견인한 공로로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 수여하는 봉사장을 받았다.

취임하는 정영만 회장은 현재 농업바이오 회사인 제이아그로() 대표이사, 대구대학교 생명환경학부 겸임교수, 스톨러제이 농촌복지연구원 이사장으로 재임중이며, 대구경찰청 외사협력자문위원회 위원장과 대구경북 의령군 향우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자총 박종환 총재는 자총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65년 전통의 국민운동단체이자,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를 인정받은 NGO로서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와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대구지부는 그 선봉에 서있는 만큼 신임회장의 영도아래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