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한국자유총연맹-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한국자유총연맹-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8일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사회적 공헌에 함께 노력-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4월 8일(월)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교류협력을 목적으로 한국이용사회중앙회(회장 김선희, 이하 중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와 중앙회 김성희 회장, 김정광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는 자총과 중앙회가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에 더욱 나서기 위해 ▲공동사업 및 공동마케팅 추진 ▲공동행사 개최 및 참여 ▲회원 상호 간 교류에 관한 내용을 약정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자총과 중앙회가 상호협력하여 서로의 역할과 능력을 증진해 나간다면 더 많은 사회적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의 협약을 통해 양 단체가 국민을 더욱 행복하게 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해, 힘들어하는 소외계층을 보듬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어머니 포순이 봉사단’ 활동과 ‘어르신 집수리 봉사’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 소외된 계층에 정기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손을 내밀고 있다. 또한,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을 병행하여 홍수와 폭설 등 재난이 발생한 국내 지역은 물론, 멀리 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해외까지 찾아가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업무협약서를 들고 있는 자총 박종환 총재(왼쪽), 중앙회 김성희 회장(오른쪽)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  끝.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