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이영석 서울시지부 회장, ‘제28회 용산구민 대상 생활체육진흥상’ 수상

기사링크 :

https://www.kpnnews.org/bbs/board.php?section=mm_01&bo_table=local&wr_id=675020&city=lc_01&gugun=lc_01_21

한국공보뉴스(2021.10.18.)


이영석 서울시지부 회장이, 18일 오후 3시에 진행된 28회 용산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용산구민 대상 생활체육진흥상을 수상했다.

 

이영석 회장은, 용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린 28회 용산구민의 날 기념식시상식에서 생활체육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용산구민 대상 생활체육 진흥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용산구민 대상 생활체육진흥상은 용산구생활체육 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영석 회장은, 기업가로서 그동안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평소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말타기를 즐기며, 산에 오르는 등 스포츠맨답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그의 체력은 주변인들도 놀랄 정도다.주변 사람들에게 '운동을 해야 건강해 진다'는 메시지를 굳이 말로 하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전하고 있어 지역의 건강 지킴이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2020년 용산구체육회 회장으로 선출돼, 생활체육의 위상제고는 물론 각종 생활체육대회 및 구민대상 체육 프로그램사업과 다양한 생활체육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구민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환경조성에 힘써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