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성명서

[보도자료]한국자유총연맹-서울디지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교육을 통해 자유민주주의와 국리민복 가치 확산

한국자유총연맹-서울디지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교육을 통해 자유민주주의와 국리민복 가치 확산-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1126() 오전 1030, 자총 회의실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와 자유민주주의의 항구적 옹호·발전과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교류 협력을 추진키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 박노현 정책특보와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은보 이사장, 이영수 부총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총과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적 공헌을 위한 사업의 교류 협력 및 공동추진을 목적으로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및 국리민복 가치관 확산을 위한 교육에 관한 협력 협약당사자 정보 교류 및 홍보 협조 기타 호혜적 협력과 상호 간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 교류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서울디지털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은 교육을 통해 자유민주주의와 국리민복 가치가 더욱 확산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모두 국민과 국가를 위해 더욱 헌신하고, 건전한 인재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UN에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NGO 국민운동단체로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 및 확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