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보도

[대구시 북구지회] "안전·청결·친절한 대구로 오세요! 대구, FOR YOU" 캠페인 전개

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안전·청결·친절한 대구로 오세요! 대구, FOR YOU 캠페인 전개

한국자유총연맹대구북구지회(회장:김문룡)에서는 11월 1일 오전 10시
북구청 네거리에서 회원 80명이 참석해 대구, FOR YOU 운동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대구, FOR YOU 은 2020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이하여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고자 안전한 도시, 청결한 도시, 친절한 도시 만들기를 목표로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 주고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범시민 운동이다. 특히 자유총연맹 회원들과 중점적으로 미소친절분야에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참여한 회원들은 대구, FOR YOU운동 성공다짐 실천대회를 통해 안 전·청결·친절한 대구를 만드는 이유는 바로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였기에 모든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D-SMILE 리플릿과 대구 FOR YOU 로고가 새겨진 홍모물티슈를 나눠주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김문룡 회장은 “자유총연맹 회원에게 대구 FOR YOU운동 중에서 특히 친절분야를 강조한다. 이웃과 함께 하는 공동체를 회복하고 지속가능한 건강사회를 만들기 위해 미소를 통한 친절은 가장 기본적인 덕목이기도 하고 늘 밝은 미소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회원들에게 생활화 되어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