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대한민국 예비역부사관 총연합회 국방부 법인3주년(창립8주년) 및 회장 취임 2주년

대한민국 예비역부사관 총연합회

국방부 법인3주년(창립8주년) 및 회장 취임 2주년 - 6.23 10:30 국방컨벤션 -

 

 

안녕하십니까.

한국자유총연맹 허 준 영 중앙회장입니다.

 

먼저, 대한민국 예비역부사관 총연합회의 창립 8주년 및 한관희 회장 취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투철한 애국심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지키기에 헌신해 오신 전국 140만 명의 부사관 예비역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대한민국 예비역부사관 총연합회는 대한민국 안보지킴이와 군 인권지킴이, 재난구조 1등 봉사조직으로 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이 조직을 이끌고 있는 한관희 회장은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중앙회 이사를 비롯하여 국가발전을 위해 평생을 봉사해 온 훌륭한 지도자입니다.

 

또한 부사관총연합회는 전국적으로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장 현장에서 협조활동을 하고 있으며, 향군 안보활동, 그리고 각종 자원 봉사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군에서 보이지 않게 중추적인 허리 역할을 하던 그 사명감과 열정으로 대한민국 곳곳에서 튼튼한 국가 만들기에 동참하는 부사관총연합회의 애국충정에 감사를 표하며 힘찬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박수)

 

앞으로도 국가발전과 국민통합, 국민 안보의식 배양에 앞장서주시기 바라며, 한국자유총연맹 역시 여러분을 응원하고 도울 일이 있다면 기꺼이 힘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예비역부사관 총연합회 창립 8주년과 회장 취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예비역 부사관 총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6.23.

 

한국자유총연맹 중앙회장 허 준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