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도급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공고 개요
○ 계약건명: 한국자유총연맹 경비·미화·주차·시설 위탁관리 용역
○ 계약기간: 2024. 1. 1. ~ 2024. 12. 31.
○ 계약내용: 8명(경비 2명, 미화 3명, 주차요원 2명, 시설 1명)
2. 계약 방법
○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3. 참가 자격
○ 법인설립 5년 이상, 자본금(납입자본금) 3억 원 이상인 업체
○ 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허가 업체
○ 현재 용역수행원에 대한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
○ 용역 실적 연 2억 원 이상 업체
○ 아래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부도 또는 회의신청, 회사정리절차 중인 업체
: 국세 및 지방세를 연체 중인 업체
4. 추진 일정
○ 공고기간: 2023. 11. 7.(화) ~ 2023. 12. 16.(토)
○ 제안서 제출마감: 2023. 12. 19.(화) 18:00까지
※ 입찰서류 일체 마감기한 내 방문접수 또는 우편(마감기한 도착기준)
○ 제안서 제출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한국자유총연맹 4층 행정본부
○ 업체선정: 2023. 12. 21.(목) 이후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5. 기타 사항
○ 본 입찰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 일체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6. 문의처
○ 사업내용과 계약사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고의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자유총연맹 행정본부 인사행정팀 담당자에게
(직통 070-7122-8040)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