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존경하는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동지 여러분!
저를 한국자유총연맹 제21대 총재로 선임해주신 대의원 및 회원 동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자유총연맹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국민을 계몽하고 선도해온 최고의 국민운동단체로서,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영광스러운 단체의 총재로 선임되어 막중한 책임감과 무한한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강건한 의지로 한국자유총연맹을 이끌어 오신 회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 저는 회원 동지 여러분의 마음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온 뜻을 잘 헤아리고 받들어, 포용과 통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변화와 개혁, 원칙과 정도, 비전과 열정이 살아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빠른 시간 내에 연맹의 목표와 비전, 슬로건, 역점사항을 정리하여 공유함으로써, 전 회원 동지 여러분이 일사불란하게 나아 갈 수 있는 길을 닦아 놓겠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자유총연맹, 국민을 섬기며 함께하는 자유총연맹, 강하고 따뜻하고 자존감 넘치는 위대한 한국자유총연맹의 100년 역사를 준비해 볼 요량입니다.

회원 동지 여러분!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한국자유총연맹의 역할은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추진하는 모든 일들은 부총재, 시도지부 회장, 이사, 뜻있는 회원 동지 여러분의 고견을 듣고 상시 소통하며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회원 동지 여러분이 함께한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고 자부를 하며,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기대합니다.
m_ceo
다시 한번 총재로 추대해준 회원 동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 21대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강 석 호

PC버전으로 보기

[한국자유총연맹] (우 04605)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 사업자등록번호 : 203-82-31506 | 대표자명 : 강석호 | 전화번호 : 02-2238-1037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희혁 | Copyright(c) 2023. KF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