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KFF뉴스 박태우칼럼] 왜 대한민국은 진실을 외면한 거짓 선전·선동의 포로가 되었나?

왜 대한민국은 진실을 외면한 거짓 선전·선동의 포로가 되었나?

-건국정신을 제대로 확립하는 국민운동을 벌이자-

 

박태우(자유통일연구원장/국제정치학박사)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진실이 왜곡되고 국민들이 진실을 외면하는 사회가 되면 그 공동체는 궁극적으로 붕괴하는 과정을 겪을 것이다. 2024년 작금에 대한민국 사회에서 아직도 판을 치는 거짓 담론들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조사가 없이 거짓을 진실로 믿는 역사교육을 지금도 하고 있는 현장이 없는지 다시 살펴볼 시간이다. 중고교과정의 역사 교과서에서는 정상적인 역사교육이 진행되고 있는가?

 

거짓 담론을 일삼는 일부 언론 세력들이, 지식인들이, 정치인들이 대낮에 헌법 이념을 지키는 실정법에 위반하는 언동에 열심이고 국가의 정체성을 훼손하는 상황이라는 평가에 많은 분들이 동의할 것이다. 아무런 제지가 없이 계속 반국가적인 활동을 한다는 것은 대한민국의 국기가 망가져 있음을 방증하는 것일 것이다.

 

최근에 개봉한 다큐멘터리 연화 『건국전쟁』을 보더라고 그동안에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대한민국의 건국을 부정하는 거짓 진보 수구 좌익들의 역사 기만전술에 놀아났는지를 증명하는 하나의 최근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눈물겨운 진실 찾기의 문화 예술 활동이다. 참 큰일을 했다는 생각이다.



글 더보기: http://www.kffnews.or.kr/news/article.html?no=22974

사진출처: 뉴스1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