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성명서

한국자유총연맹, 한국청소년연맹과 업무협약 체결

자유민주주의와 안보 지킴이 육성 인식 공유

한국자유총연맹, 한국청소년연맹과 업무협약 체결

-자유민주주의와 안보 지킴이 육성 인식 공유-

 

한국자유총연맹(총재 강석호, 이하 연맹)28() 오전 11, 서울시 중구 남산에 위치한 자유센터 회의실에서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과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유민주주의 안보 지킴이 육성을 실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연맹 강석호 총재, 신동혁 사무총장과 한국청소년연맹 임호영 총재, 이상익 사무총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연맹과 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자유민주주의 안보 지킴이 육성 청소년 교육 관련 공동 사업 추진 회원 상호 간 교류 등 협약당사자 기관 특성에 맞는 협력사업 발굴 및 상호 우호 증진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연맹 강석호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협약은 자유민주주의 안보 지킴이 육성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청소년연맹에서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향후 자유민주주의와 안보 지킴이로 성장한다면, 우리의 자유와 안보는 더욱 공고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1954년에 출범한 한국자유총연맹은 지난 69년간 자유민주주의 수호·발전 및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연맹은 지난 2002UN 경제사회이사회의 특별협의 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국민운동단체이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관리자

한국자유총연맹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